장윤주, 파격적 시스루 원피스에 당황
“너무 야해서 가렸어”

장윤주 / 출처 = 장윤주 유튜브 채널 ‘윤쥬르’ 캡처
장윤주 / 출처 = 장윤주 유튜브 채널 ‘윤쥬르’ 캡처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파격적인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지난 8월 28일 장윤주의 유튜브 채널 ‘윤쥬르’에는 ‘네버엔딩 다이어트 20년 된 싱글즈 대지를 집어삼킨 탑모델 그리고 최선을 다하는 장윤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장윤주는 가슴 라인이 드러난 빨간색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등장하며, 긴 머리카락으로 가슴 부분을 가린 채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스태프가 “왜 이렇게 가렸냐”고 묻자, 장윤주는 “너무 야해서 좀 가려야 돼. 나 골 너무 싫어하잖아”라며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젖소부인 바람났네’ 이런 영화 아냐?”라는 장난스러운 발언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장윤주 / 출처 = 장윤주 유튜브 채널 ‘윤쥬르’ 캡처
장윤주 / 출처 = 장윤주 유튜브 채널 ‘윤쥬르’ 캡처
그녀는 당당한 포즈와 함께 긴 머리를 늘어뜨려 시스루 원피스를 감추면서도, “머리 붙이는데 너무 오래 걸렸다. 어제 붙이고 올 걸”이라며 유쾌한 입담을 뽐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스태프들을 위해 글래머러스한 워킹을 선보이며 환호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장윤주의 이런 모습은 그녀가 가진 특유의 자신감과 재치 있는 성격을 잘 드러냈다. 늘씬한 몸매와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은 장윤주는 ‘탑모델’다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했다.

한편, 장윤주는 디자이너 겸 사업가 정승민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으며, 오는 9월 13일 개봉하는 영화 ‘베테랑2’로 스크린에 컴백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서 장윤주가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