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 유튜브 캡처
그룹 코요태 출신 가수 김종민이 11세 연하 여자친구와의 결혼계획을 언급해 화제다.

27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41회에서 김종민은 코요태 멤버들과 지방 스케줄을 소화하는 내용이 담긴다.

이날 방송에선 김종민이 여자친구와 아침부터 연락하는 모닝루틴으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김종민은 “여자친구에게 실시간으로 연락하는 스타일”이라며 “어디에 가면 어디를 갔다는 것을 알리는 타입”이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침대에서 일어난 김종민은 양치를 하고 영양제를 챙겨먹은 뒤, 셀프 리프팅까지 하며 자기관리에 집중하는 모습도 담긴다.
김종민 / 출처:시방솔비 캡처
방송에서 김종민은 한옥 숙소에서 일찍 일어나 러닝까지 마친 뒤, 신지와 빽가에게 가마솥 삼계탕을 요리해 주는 모습이 담긴다.

김종민은 아궁이에 불을 지핀 뒤, 전라도 맛집에서 공수해 온 삼계탕을 가마솥에 넣고 팔팔 끓이고, 여자친구를 떠올리며 하트모양 떡갈비를 만드는 등 사랑꾼의 모습도 공개했다.
김종민과 코요태 멤버들.(사진=채널A)
김종민과 코요태 멤버들.(사진=채널A)
신지는 김종민이 여자친구와의 연애 후 더욱 자상해진 모습에 “예전엔 종민 오빠가 일중독이었는데 연애 후 달라졌다”고 말하기도 했다. 다른 멤버인 빽가 역시 “성격이 확실히 유해졌다”고 동의했다.
김종민(김종민 SNS)
김종민(김종민 SNS)
행사장에 도착한 김종민은 코요태와 함께 열정적인 무대를 마친 뒤 수많은 관중 앞에서 결혼을 깜짝 발표하며 눈길을 끈다.

김종민은 “내년엔 혼자의 몸이 아니었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하며 관객들에게 박수갈채를 받는다. 스튜디오에서 대화를 나누던 김종민은 결혼을 내년 2~3월 하려고 한다“며 구체적인 시기도 공개한다.
김종민.(사진=채널A)
김종민.(사진=채널A)


김동현 기자 kd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