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유재석·조세호와 흥겨운 케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블랙핑크 로제가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11월 19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로제 출연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로제는 블랙핑크 멤버 가운데 처음으로 ‘유퀴즈’를 방문해 유재석, 조세호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프로그램을 빛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특히 로제는 최근 글로벌 히트곡 아파트의 노래에 맞춰 유재석, 조세호와 즉흥 댄스 파티를 벌였다. 조세호는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스타일을 패러디하며 열정적인 춤을 선보였고, 이를 본 유재석이 “이제 그만하자”며 웃음을 터뜨리는 등 세 사람의 흥겨운 케미가 돋보였다.
로제는 최근 발매한 신곡 아파트로 글로벌 음악 차트를 휩쓸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파트는 한국에서 친숙한 ‘아파트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곡으로, 로제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이 곡은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8위로 데뷔하며 K팝 여성 솔로 가수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글로벌 차트에서는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로제의 세계적인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18일 공개된 아파트 뮤직비디오는 공개 6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 22일 기준 3억 뷰를 넘어섰다. 이는 K팝 솔로 가수로는 최단기간 3억 뷰 기록이다.
아파트는 오는 12월 6일 발매될 로제의 정규 1집 Rosie의 선공개 곡으로,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데뷔 9년 차를 맞은 로제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