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밀라노를 빛낸 감각적인 블랙 스타일링

카리나 / 사진 = 카리나 인스타그램
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 카리나가 세련된 블랙 스타일링으로 이탈리아 밀라노의 거리를 환하게 밝혔다. 최근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라다의 2025 F/W 컬렉션과 함께한 순간을 공개하며 감각적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블랙 니트 & 데님…우아한 스타일링 완성

카리나 / 사진 = 카리나 인스타그램

카리나 / 사진 = 카리나 인스타그램
밀라노의 클래식한 배경과 어우러진 감각적 무드

카리나 / 사진 = 카리나 인스타그램
사진 속 배경 역시 카리나의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이탈리아 밀라노의 클래식한 건물과 분수대가 어우러지며, 그녀의 스타일링이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연출됐다. 바람에 살짝 흩날리는 단발머리와 자연스러운 미소는 따뜻한 햇살과 어우러져 편안한 무드를 자아냈다.

카리나 / 사진 = 카리나 인스타그램
실내에서 촬영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리나의 얼굴이 더욱 강조됐다. 블랙 니트와 어우러지는 깨끗한 피부 톤, 은은한 핑크빛 립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자연스럽고 세련된 뷰티 룩을 완성했다. 또한, 니트의 텍스처와 골드 버튼이 실내 조명 아래 더욱 도드라지며, 그녀의 차분한 카리스마를 더욱 부각시켰다.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카리나는 이번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프라다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과 세련된 분위기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더욱 빛나게 했다.
한편, 카리나는 에스파 활동과 함께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패션과 뷰티 업계에서도 강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그녀가 앞으로 선보일 또 다른 스타일과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