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재인, 이탈리아에서 파격적인 노출로 시선 집중
패션쇼 현장 공개

장재인 / 출처 = 장재인 인스타그램
장재인 / 출처 = 장재인 인스타그램
가수 장재인(33)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된 한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 참석해 파격적인 노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재인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패션쇼 참석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장재인은 “강렬한 쇼였다. 정말 좋았다. 새로운 터치에 녹아버렸다. 날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장재인은 속옷 차림으로 태블릿 PC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모습을 연출했다. 과감한 노출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드러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영상과 함께 “안녕”이라는 짧은 인사를 남겨, 편안하면서도 도발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장재인의 파격적인 패션과 자신감 넘치는 모습에 대해 팬들은 “역시 패셔니스타”, “장재인만의 독특한 매력이 돋보인다”는 반응을 보이며 열띤 호응을 보였다. 또한, 그녀의 과감한 스타일링은 현지 패션계에서도 주목받으며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한편, 장재인은 2010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 2에 출연해 톱3에 오르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독특한 음색과 감성적인 음악으로 사랑받아 온 그녀는 이후에도 다양한 음악 활동과 함께 패션계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패션쇼 참석은 장재인의 패셔너블한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