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모니카 SNS)
13일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월드 오브 스우파(WSWF)) 측은 팀 코리아의 운명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모니카(모니카 SNS)
앞서 방송된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스핀오프 격인 ‘월드 오브 스우파(WSWF)’는 방송 확정이 전해진 이후 관심이 늘어가고 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사진=Mnet 제공)
다만, 현재 임신 상태인 점을 고려해 댄스 배틀 등은 직접 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팀의 정신적 지주 역할로 모니카가 합류를 확정한 가운데, 모니카와 함께 프라우드먼을 이끌고 있는 립제이가 빈 자리를 채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편, 이날 모니카의 합류 소식과 더불어 9인 체제 팀 코리아가 확정됐다. 멤버 구성을 마무리한 팀 코리아는 크루명 후보도 공개됐다.
모니카(모니카 SNS)
첫 후보로 반전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GTGL(Gather Together with Global Leaders)’를 비롯해 엉덩이가 들썩인다는 표현부터 범접 불가라는 중의적 활용이 가능한 ‘BUMS UP’, 아울러 리더즈들의 매운맛을 엿볼 수 있는 ‘리스파이시’ 등 총 3개다.
이 세 후보 중 팀 코리아의 크루명이 결정될 예정이다. 팀 명은 온라인 투표 등을 통해 대중의 선택으로 확정된다.
한편, 월드 오브 스우파는 오는 5월 Mnet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사진=Mnet 제공)
김동현 기자 kdh@news-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