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도 안녕” 근황 공개로 화제… 트와이스 지효 이어 JYP 복근 계보 잇는다

사진 = 채령 SNS
사진 = 채령 SNS


“10월도 안녕”…채령, 탄탄한 복근으로 근황 공개

그룹 ITZY(있지) 멤버 채령이 완벽한 몸매와 선명한 복근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채령은 최근 자신의 SNS에 “10월도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오프숄더 니트 크롭티에 레깅스를 매치해 탄탄한 11자 복근이 드러난 허리 라인을 선보였다. 군살 하나 없는 실루엣과 건강한 에너지가 돋보였다.

“운동으로 다져진 몸”…팬들 “이게 진짜 건강미”

채령의 복근은 단순한 다이어트 결과가 아닌,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의 상징’으로 평가받고 있다. 팬들은 “여자 아이돌 복근 중 역대급”, “진짜 관리의 정석”, “보기만 해도 동기부여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채령은 무대 위에서 파워풀한 댄스와 섬세한 표현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JYP 퍼포먼스 퀸’으로 불린다. 이번 복근 공개는 그녀의 프로페셔널한 자기관리의 결과물로 화제가 됐다.

JYP 복근 계보 잇는 ‘여성 짐승돌’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예전부터 ‘짐승돌’ 콘셉트의 스타를 배출해왔다. 2PM을 시작으로 트와이스 지효가 선명한 11자 복근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이번엔 채령이 그 계보를 잇는다.

팬들 사이에서는 “지효의 뒤를 잇는 여성 짐승돌의 탄생”, “채령의 피지컬은 무대 장악력 그 자체”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ITZY, 새 미니앨범 ‘터널 비전’으로 컴백

한편 ITZY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터널 비전(Tunnel Vision)’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감각적인 비주얼 콘셉트를 통해 ITZY만의 성장한 에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채령의 완벽한 피지컬과 자신감 넘치는 무대는 ITZY의 이번 활동에 한층 더 기대를 높이고 있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