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정, 바캉스 무드 완벽 연출

김희정 / 사진 = 김희정 SNS
김희정 / 사진 = 김희정 SNS


배우 김희정이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도 감각적인 리조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그녀가 SNS를 통해 공개한 풀사이드 패션은 단 하나의 아이템만으로도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바캉스 무드를 완벽히 연출하며 화제를 모았다.

블루 반다나 패턴 튜브탑 원피스…“간결하지만 강렬한 포인트”

김희정이 선택한 스타일은 블루 컬러의 반다나 패턴이 인상적인 튜브탑 원피스. 여름 휴양지 분위기에 딱 맞는 컬러감과 프린트는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튜브탑 특유의 목선과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디자인은 그녀의 우아한 실루엣을 강조하며, 탄탄한 보디라인과 조화를 이루었다.
김희정 / 사진 = 김희정 SNS
김희정 / 사진 = 김희정 SNS


스커트 하단에는 매듭 디테일을 더해 발랄한 포인트까지 챙겼다. 전체적으로 몸에 자연스럽게 핏되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이 룩은 단순하면서도 완성도가 높은 스타일링으로 평가받고 있다.

디테일 속 여유…“액세서리 없이도 완벽한 휴양지 화보”

김희정 / 사진 = 김희정 SNS
김희정 / 사진 = 김희정 SNS
사진 속 김희정은 선베드에 기대어 편안하게 머리를 묶은 채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라탄백과 오렌지빛 칵테일, 베이지 톤 타월, 그리고 화이트 풀 사이드 가구 등, 주변 소품과의 색 조합도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무엇보다도 눈에 띄는 건 액세서리 없이도 강한 인상을 남기는 그녀의 내추럴한 분위기. 건강한 피부톤과 여유로운 포즈, 그리고 네이비와 화이트의 클래식한 배색이 돋보이는 반다나 패턴이 어우러져 하나의 화보처럼 연출됐다.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리조트룩 제안

김희정의 이번 룩은 트렌드와 실용성, 둘 다를 놓치지 않은 스타일로 꼽힌다. 라탄백 속에는 다양한 스카프와 수영 아이템들이 담겨 있어 여름 휴양지에서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엿보이게 했다. 또한, 그녀의 레드 네일과 페디큐어는 룩 전체에 은근한 포인트를 주며 스타일 감각을 드러냈다.

여름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김희정 룩’은 훌륭한 교과서

한 가지 원피스로도 충분히 감각적인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김희정의 이번 스타일링은 많은 이들에게 현실적인 여름 스타일링 아이디어가 되어준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시선을 잡아끄는 휴양지 패션을 고민 중이라면, 김희정의 풀사이드 룩을 참고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