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즈(우즈 SNS)
군복무 중인 가수 우즈가 과거 고 김새론과 열애했다는 설이 제기되며 갑작스레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사실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놨다.
지난 11일 한 유튜브 채널에는 김새론이 2021년 초 가수 우즈(조승연)와 교제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과거 김새론의 음주운전 당시 우즈와 이별 과정에서 힘든 시기 벌어졌다는 사실까지 더해졌다.
고 김새론과 김수현이 미성년자 시절 연애를 했다는 사실여부를 두고 논쟁이 이어지는 가운데, 불똥이 우즈에게도 튄 것이다.

김수현(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김수현 SNS)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고 김새론이 지난 2021년 초부터 2022년 5월까지 약 1년간 우즈와 사귀었다는 주장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다.
당시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서로 SNS에 좋아요를 누른 것을 근거로 들면서 이러한 주장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배우 김수현, 고(故) 김새론 / 출처 : 가로세로연구소
앞서 김새론 유족은 지난 3월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새론이 2015년 말부터 2021년 7월까지 배우 김수현과 교제했다고 주장하면서 논쟁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 김수현, 김새론 SNS
이에 김수현은 지난달 31일 기자회견을 통해 “김새론과 만난 것은 맞지만 성인이 된 이후”라고 해명했다.
그럼에도 양 측의 폭로전은 끊이지 않고 있고, 급기야 김새론의 결혼사실과 과거 연인들까지 모두 들춰지고 있는 모양새다.

김수현(연합뉴스TV 캡처)
김동현 기자 kd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