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안은진 SNS)
배우 안은진이 볼 살이 쏙 빠진 미모를 뽐내 화제다.
안은진은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디어워즈 잘 다녀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안은진은 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시상식에 참여한 모습을 담았다.
안은진은 특히 이전보다 살이 빠진 모습으로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며 물오른 미모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디즈니 공주 같아” “너무 아름답다” “미모가 완전 물오르셨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안은진(안은진 SNS)
안은진은 2012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으로 데뷔했으며, 같은 해 영화 환상의 콤비로 영화계에 진출했다.
2018년 웹드라마 숫자녀 계숙자로 드라마에 데뷔하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후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안은진(안은진 SNS)
이 외에도 안은진은 지난해 tvN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산지직송’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안은진은 염정아, 박준면, 덱스와 함께 어촌을 돌며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통해 음식을 만들고, 조업 등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종횡무진 활약했다.
안은진(tvN 언니네 산지직송 캡처)
안은진은 영화 올빼미와 시민 덕희 등을 통해 스크린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안은진은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 외에도 안은진은 올해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에서 장기용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안은진(안은진 SNS)
김동현 기자 kdh@news-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