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4’ 육준서, 이시안 향한 애정 고백… “내 여자일 거라 생각했다”

사진 = ‘육준서 6dory’ 화면 캡처
육준서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육준서 6dory’를 통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4’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그는 친구들과 함께 방송을 시청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이시안을 처음 봤을 당시를 회상하며 “이시안이 정면에 있었다. 완전 센터에 각인되는 분위기가 있었다. 외모 그 이상의 뭔가를 가지고 있었다”고 감탄했다.
헬기 벨트신 회상… “내 여자일 거라 생각했나 봐”
육준서는 2회 헬기 벨트 장면을 보며 친구들에게 “이 포인트가 왜 나왔을 것 같냐”고 질문했다. 이에 친구들은 “네가 원래 자상한 편은 아니지 않나. 본인 여자한테만 자상한 사람”이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육준서는 “내 여자일 거로 생각했나 보다”라며 솔직한 속마음을 내비쳤다.
물론 그는 “드립”이라며 농담으로 넘겼지만, 이후로도 이시안이 등장할 때마다 “귀엽다”, “옷이 잘 어울린다”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커피 데이트 후 확신… “내가 찾던 성격”
육준서는 이시안과의 커피 데이트를 특별한 순간으로 꼽았다. 그는 “커피 데이트를 하며 내가 찾던 성격이라는 걸 느꼈다. 본인다움을 숨길 생각이 없고 감정을 교류할 수 있을 것 같았다”며 “그 순간부터 내 노선을 정했다”고 고백했다.
최종 커플 결성… 현커 여부는?
한편, 지난 11일 종영한 ‘솔로지옥4’에서 육준서와 이시안은 서로를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됐다. 그러나 두 사람이 현실에서도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육준서의 이번 리뷰 영상이 공개되면서 팬들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키우고 있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