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가게 / 출처 :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강풀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조명가게’는 어둠 속 빛나는 조명가게를 둘러싼 기묘하고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1억 5천만 뷰를 기록한 인기 웹툰을 드라마로 재탄생시킨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까요?
믿고 보는 배우들의 환상적인 만남!
조명가게 / 출처 :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 / 출처 :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 / 출처 :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주지훈은 조명가게 사장 ‘원영’ 역을 맡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박보영은 중환자 병동 간호사 ‘영지’ 역으로 분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김희원, 첫 연출작으로 돌아오다!
‘2024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기자간담회에서 ‘조명가게’ 원작자 강풀(왼쪽부터) 작가, 주지훈 배우, 박보영 배우, 김희원 감독이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 출처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섬세한 연출력으로 원작 웹툰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완벽하게 재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스페셜 포스터 공개! 궁금증 UP!
조명가게 / 출처 :디즈니+
“매일 밤, 그들은 빛을 찾는다”라는 문구는 조명가게를 찾는 사람들의 숨겨진 사연과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12월 4일, 디즈니+에서 만나요!
‘조명가게’는 총 8개 에피소드로, 12월 4일 4개 에피소드가 먼저 공개됩니다. 이후 2주 동안 매주 2개 에피소드씩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벌써부터 “디즈니+ 다시 구독해야겠다”, “이건 무조건 봐야 한다”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조명가게’! 과연 디즈니+의 새로운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강지원 기자 jwk@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