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무대 화제 뒤 건강 문제로 휴식 중…팬들 응원 이어져

권은비 / 사진 = 권은비 SNS
권은비 / 사진 = 권은비 SNS


가수 권은비가 팬들에게 청초한 근황을 알렸다. 권은비는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에 “눈빛에 심쿵 포인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 속 그는 한 렌즈 브랜드의 홍보 모델로 참여하며 투명하면서도 매혹적인 눈빛을 선보였다. 자연스러운 표정과 세련된 분위기는 특유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여전히 아름답다” 팬들 반응 폭발

권은비 / 사진 = 권은비 SNS
권은비 / 사진 = 권은비 SNS


공개 직후 팬들은 댓글을 통해 “언제 봐도 여신”, “눈빛에서 빠져나올 수 없다”, “건강히 돌아오길 기다리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최근 무대 공백으로 아쉬워했던 팬들에게 권은비의 근황은 반가운 소식이었다. 짧은 게시물만으로도 팬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워터밤 서울서 화제의 퍼포먼스

앞서 권은비는 지난 7월 6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5 무대에 올라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그는 비욘세의 히트곡 Crazy in Love를 커버하며 무대를 압도했고, 해당 공연 영상은 하루 만에 2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팬들은 “무대 장악력이 남다르다”, “역시 믿고 보는 권은비”라며 호평을 쏟아냈다.

건강 문제로 부산 공연 불참

그러나 7월 25일 열린 워터밤 부산 2025에는 건강 문제로 불참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연 당일 “의료진 소견에 따라 약 3주간 충분한 휴식을 취해왔으나, 현재 컨디션을 고려해 추가 휴식을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 빠른 시일 내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권은비의 회복 상황을 전했다.

팬들의 응원 속 회복 집중

권은비는 현재 무대 활동을 잠시 멈추고 컨디션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 팬들은 “건강이 우선이다”, “충분히 쉬고 돌아오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남기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무대를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동시에, 일상에서는 청순하고 세련된 매력을 뽐내는 권은비의 다음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