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SG워너비 김용준 / 출처 : SBS ‘돌싱포맨’ SG워너비 김용준 / 출처 : SBS](https://img.news-wa.com//img/upload/2025/02/12/NWC_20250212130354.jpg.webp)
‘돌싱포맨’ SG워너비 김용준 / 출처 : SBS
SG워너비 김용준이 ‘돌싱포맨’에 출연해 공개 연애 후 겪은 고충을 털어놓았다. 황정음과 9년간 공개 연애를 했고, 박예슬과도 공개 연애를 한 김용준은 “저를 결혼한 줄 아시는 분도 계시고 갔다 온 줄 아는 분도 계시더라”라며 돌싱 오해를 많이 받는다고 해명했다.
![‘돌싱포맨’ SG워너비 김용준 / 출처 : SBS ‘돌싱포맨’ SG워너비 김용준 / 출처 : SBS](https://img.news-wa.com//img/upload/2025/02/12/NWC_20250212130936.jpg.webp)
‘돌싱포맨’ SG워너비 김용준 / 출처 : SBS
이상민은 김용준에게 “느낌상 애도 있고 육아로 힘든 아빠 느낌”이라고 말했고, 탁재훈은 “뭐가 모자라서 결혼을 못했냐. 하자가 있냐”고 물었다. 정영주는 “여자 입장으로 얘기해보면 묘한 안정감이 있어서 가정이 있는 걸로 오해받을 거 같다”고 밝혔다.
“지긋지긋해서 싫어질 때까지 사귀는 편”
정영주는 전남편, 전남친과도 친하게 지낸다고 밝혔지만, 김용준은 “저는 그렇게 지내는 사람은 없지만 상황이 된다면 그렇게 지낼 수 있을 거 같다. 마음은 열려있는데 그런 적은 없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용준 씨는 지긋지긋해서 진짜 싫어질 때까지 사귀는 편이죠?”라고 물었고, 김용준은 “그랬던 거 같다. 정말 깨끗하게 미련 없이”라고 인정했다.
![‘돌싱포맨’ SG워너비 김용준 / 출처 : SBS ‘돌싱포맨’ SG워너비 김용준 / 출처 : SBS](https://img.news-wa.com//img/upload/2025/02/12/NWC_20250212131003.jpg.webp)
‘돌싱포맨’ SG워너비 김용준 / 출처 : SBS
더 이상의 공개 연애는 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김용준은 “일단 그 이미지가 강하게 남은 거 같다. 혹시 연애를 하게 되면 결혼 전까진 공개 안 하고 폐쇄적으로 하고 싶다. 다음에 만날 분을 위한 예의인 거 같다”고 밝혔다.
까다로운 이상형 조건 “벌레 무서워해”
하지만 김용준의 이상형 조건은 까다로웠다. 키가 크고 고양이 상에 짧은 거리 택시 타면 안 되고 영어를 잘하고 벌레를 잘 잡아야 한다는 등 조건들이 많았다. 김용준은 “너무 과한 건 인정하는데 저는 저한테 없는 부분이 있었으면 한다. 벌레를 세상에서 제일 무서워한다. 곤충이 너무 무섭다”며 “너무 가까운 거리인데 꼭 차를 타야 되는 분들이 있다. 저는 걷는 걸 좋아한다. 하루 15,000보는 걷는다”고 밝혔다.
![‘돌싱포맨’ SG워너비 김용준 / 출처 : SBS ‘돌싱포맨’ SG워너비 김용준 / 출처 : SBS](https://img.news-wa.com//img/upload/2025/02/12/NWC_20250212131049.jpg.webp)
‘돌싱포맨’ SG워너비 김용준 / 출처 : SBS
사귀기 전에 스킨십은 안 한다는 김용준은 “사귀기 전에 스킨십이 짙어지면 환상이 깨진다. 손잡고 이런 건 아는데 더 깊은 스킨십은”이라며 사귀기 전에 뽀뽀는 절대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2주가 천천히?… 김용준의 뜻밖의 발언
김용준은 “그렇다고 사귀기 전에 스킨십을 안 해본 건 아니다. 해봤는데 그 끝이 (잘 안 됐다)”라고 말했고, 이상민은 “이런 분들이 결혼하면 이혼하는 스타일이다. 결혼을 너무 신비롭게 생각하는 것”이라 말했다. 김용준은 이를 인정하며 “저는 천천히 가는 편이다. 2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키워드:
강지원 기자 jwk@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