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삭발도 불사!”  ‘대가족’으로 돌아온 국민 남동생, 파격 변신에 관심 집중! 
‘대가족’ 스님 역학의 이승기 / 출처 : 대가족
대한민국 대표 “엄친아” 이승기가 파격적인 변신으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스님 역할을 위해 삭발을 감행한 것인데요!  이 소식에 팬들은 물론 영화계 안팎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승기는 올겨울 유일한 가족 코미디 영화 ‘대가족’에서 슈퍼스타 주지스님 함문석 역을 맡았습니다.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에게 생각지도 못한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기막힌 동거 생활을 그린 유쾌한 영화입니다.

만두 맛집 후계자에서 슈퍼스타 스님으로? 
‘대가족’ 스님 역학의 이승기 / 출처 : 대가족
극 중 함문석은 서울의 유명 만두 맛집 ‘평만옥’의 후계자였지만, 아버지와의 갈등으로 가출하여 스님이 됩니다. 뛰어난 말솜씨와 잘생긴 외모로 슈퍼스타 주지스님으로 등극하지만, 숨겨둔 자식이 있다는 사실이 생방송 중에 폭로되면서 충격적인 스캔들에 휘말리게 되죠. 

이승기는 이 복잡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삭발이라는 과감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의 이런 파격적인 변신은 배우로서의 진정성과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는 듯합니다. 

 “김윤석 선배님과 함께라면 삭발도 OK!” 
‘대가족’ 스님 역학의 이승기 / 출처 : 대가족
김윤석 / 출처 : 대가족
이승기는 “평소 존경하던 김윤석 선배님과 함께하게 되어 출연을 결정하는 데 망설임이 없었다”며 “좋은 시나리오와 훌륭한 배우들과 함께하는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변호인’, ‘강철비’ 등을 연출한 양우석 감독은 “엄친아 함문석 역에는 이승기 배우 외에는 떠오르는 사람이 없었다”며 “이승기 배우의 뛰어난 연기력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캐릭터와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웃음 폭탄 +  감동 쓰나미 = ‘대가족’
대가족 포스터 / 출처 : 대가족
‘대가족’은 이승기의 파격적인 변신과 김윤석, 그리고 아역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코믹 연기의 달인 김윤석과 삭발 투혼을 감행한 이승기의 만남!

능글맞은 아버지와 속 깊은 아들의 좌충우돌 부자 케미!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 전개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향연!

‘대가족’은 올겨울 극장가에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유일한 가족 코미디 영화입니다. 12월 11일, 극장에서 ‘대가족’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