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서예지 SNS)
서예지(서예지 SNS)


최근 자신을 둘러싼 각종 논란에 답답함을 토로했던 배우 서예지가 ‘SNL 코리아’ 시즌7 출격을 예고했다. 복잡한 심경에 휩싸인 서예지가 SNL을 통해 어떤 웃음을 줄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서예지가 12일 오후 8시 공개하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7 2회에 등장한다”고 밝혔다.

서예지는 “SNL 호스트라니 믿기지 않는다. 최고의 코미디 쇼에 서게 돼 영광”이라며 “내가 가진 에너지를 모두 바쳐 웃기고 싶다”고 출연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서예지(서예지 SNS)
서예지(서예지 SNS)


과거부터 현재까지 각종 논란으로 곤혹을 치뤘던 서예지의 코미디 쇼 출연에 시청자들의 반응도 엇갈리고 있다.

서예지는 지난 2021년 배우 김정현과 교제 당시 그를 가스라이팅했다는 의혹에 휘말렸고, 학력 위조와 스태프 갑질 등 논란도 이어지며 결국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자숙 기간을 거쳐 서예지는 2022년 tvN 드라마 ‘이브’를 통해 복귀했으나 자신을 둘러싼 부정적 여론에서 자유로울 수 없었다.

드라마 출연 이후 후속작 없이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해 온 서예지는 최근에도 또다른 논란으로 곤경에 처했다.

서예지(서예지 SNS)
서예지(서예지 SNS)
고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 교제했다는 의혹을 받는 배우 김수현의 양다리 상대로 지목된 것이다.

김수현과 서예지는 지난 2020년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함께 출연했다. 이후 김수현의 소속사이자 그의 친척 형이 설립한 골드메달리스트와 서예지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점 등을 토대로 두사람의 열애설, 나아가 양다리 설까지 제기된 것이다.
서예지(서예지 SNS)
서예지(서예지 SNS)


서예지는 지난 13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심경을 밝혔다. 그는 “저도 사람인지라 정말 버겁고, 벅차고, 지겹고, 슬프고, 숨 막히고, 참고 또 참는다”며 “이제 그만했으면 좋겠다”고 호소했다.

이처럼 각종 논란으로 웃을 새 없는 서예지. 그가 코미디 쇼인 SNL에서 어떤 웃음을 줄 수 있을지도 팬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서예지(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서예지(사진=쿠팡플레이 제공)


김동현 기자 kd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