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가족과 함께한 미국 LA 여행 근황 공개
수천억 원의 꿈 안고 구매한 미국 복권, 그 결과에 ‘폭소’
사진=손연재 유튜브 캡처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손연재가 가족과 함께한 미국 여행 중 겪은 유쾌한 일화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15일 손연재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는 ‘미국 LA 가족 여행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손연재가 남편, 아들과 함께 미국 현지 마트를 방문해 장을 보는 등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미국 마트에서 생긴 일 일확천금을 꿈꾼 남편
장을 보던 중, 마트 한편에 마련된 로또 판매대를 발견한 손연재의 남편은 거액의 당첨금에 큰 관심을 보였다. 그는 즉석에서 복권 구매에 나섰다.
이를 본 손연재가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이거 다 당첨되면 얼마냐”고 묻자, 남편은 “미국은 한 번 당첨되면 몇천억 원이 나온다”며 기대감에 부푼 모습을 보였다. 남편의 들뜬 모습에 손연재는 “일확천금을 꿈꾸는 남편”이라며 장난스럽게 핀잔을 줘 웃음을 자아냈다.
수천억 대박의 꿈 그 결과는
그날 저녁, 부부는 설레는 마음으로 당첨 번호를 확인했다. 그 결과, 소액 당첨의 행운을 안았다. 총 10달러(약 1만 4천 원)어치 복권을 구매했던 남편이 손에 쥔 당첨금은 8달러(약 1만 1천 원)였다.
비록 ‘몇천억 원’의 꿈은 이루지 못했지만, 남편은 “산 거 다 합하면 10달러인데 8달러면 나쁘지 않다(Not bad)”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체조요정에서 아내이자 엄마로 손연재 근황
한편, 손연재는 지난 2022년 9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올해 2월 건강한 아들을 출산하며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다. 은퇴 후에는 리듬체조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후배 양성에 힘쓰고 있다. 이번 영상에 담긴 소소하지만 행복한 가족의 일상은 팬들에게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조선미 기자 jsmg@news-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