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호 / 출처 : 인스타그램
배우 김선호 / 출처 : 인스타그램


금명이가 반한 바로 그 미소! ‘폭싹 속았수다’ 비하인드 컷 대방출에 온라인 들썩

배우 김선호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의 여운을 잊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특급 선물을 투척했다. 종영 직후 그의 SNS를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배우 김선호 / 출처 : 인스타그램
배우 김선호 / 출처 : 인스타그램
추억 소환…‘충섭앓이’ 팬들 환호

지난 30일, 김선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폭싹 속았수다’ :)”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촬영 현장의 생생한 순간들을 담고 있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극 중 김선호가 맡았던 순박한 화가 박충섭의 다양한 모습이었다. 군복을 입고 늠름한 자태를 뽐내는가 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특히 금명이가 푹 빠졌던 그의 트레이드 마크, 보조개 미소는 여전히 강력한 ‘심쿵’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배우 김선호 / 출처 : 인스타그램
배우 김선호 / 출처 : 인스타그램


팬들, “인생캐” 충섭에 뜨거운 반응…벌써 그리워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종영하자마자 이렇게 비하인드 컷을 풀어주다니 센스 최고!”, “충섭이는 진짜 김선호 배우 인생 캐릭터다”, “벌써부터 충섭이가 너무 보고 싶어요”, “금명이랑 충섭이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등 221건이 넘는 댓글이 순식간에 쏟아졌다. 팬들은 드라마 속 충섭의 순수한 매력에 푹 빠졌던 만큼, 그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보며 아쉬움을 달래는 모습이었다.
배우 김선호, 아이유 / 출처 : 넷플릭스
배우 김선호, 아이유 / 출처 : 넷플릭스
넷플릭스 화제작 ‘폭싹 속았수다’…김선호의 섬세한 연기 호평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당찬 반항아 애순이(아이유)와 묵묵한 ‘무쇠’ 관식이(박보검)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아름다운 사계절 풍경 속에 담아낸 작품이다. 김선호는 극 중 애순이의 딸 금명의 남편이자 따뜻한 마음을 가진 화가 박충섭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그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는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강지원 기자 jwk@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