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문현아 인스타그램
문현아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임신 기간 동안의 감정과 출산 과정을 솔직하게 공유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녀는 괌에서 태교를 하며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5주 차 때 여러 개의 임신 테스트를 해봤지만, 바로 병원에 가지 않았다. 이것이 둘째 엄마의 여유인가”라고 회상했다. 이어 “입덧이 너무 심해 약을 필히 복용해야 했고, 증상 중 하나가 잠이 쏟아지는 것이었는데 첫째 육아도 병행해야 해서 쉽지 않았다”고 털어놓았다.

사진=문현아 인스타그램
또한 그녀는 둘째의 성별을 알게 된 순간을 떠올리며 “아들을 원했기에 딸이라는 소식을 듣고 친구에게 전화해 울고불고했다. 대체 왜 그랬을까, 내가”라며 당시의 솔직한 감정을 드러냈다. 출산 과정에 대해서는 “입원 후 계속 진통을 받아들이며 대기하다가 남편과 영화도 보고 나름 괜찮았다. 결국 몇 번 힘을 주지 않고 출산했다”고 설명했다.

사진=문현아 인스타그램
한편, 문현아는 2010년 나인뮤지스 멤버로 데뷔해 ‘돌스(Dolls)’, ‘와일드(Wild)’, ‘티켓(Ticket)’, ‘드라마(Drama)’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7년 7세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해 2020년 첫째 아들, 2023년 둘째 딸을 출산하며 가정을 꾸렸다.
김은정 기자 kej@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