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스타들의 S라인 경쟁...감탄할 수 밖에 없는 자기관리 ‘퀸’
WRITE.
2024 11 01 18:51
UPDATE.
2024 11 01 18:51
이아인부터 오윤아까지…여자 스타들의 완벽한 S라인 몸매 화제
ݱ
이아인(좌), 김민지(우) / 사진 = 이아인, 김민지 SNS
최근 여성 스타들이 각자의 SNS를 통해 완벽한 S라인 몸매를 과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모랜드 출신 이아인은 노란 원피스를 입고 청순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발산했다.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원피스는 그녀의 볼륨감 있는 S라인을 더욱 강조하며 시선을 끌었다. 팬들은 “누군지 아시나요?”라며 이아인의 완벽한 몸매에 감탄했다.
‘육상 카리나’라는 별명을 가진 육상 선수 김민지 또한 최근 보라색 수영복 차림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건강미 넘치는 그녀의 늘씬한 몸매는 SNS에서 팬들로부터 “모델 뺨치는 비율”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배우 클라라는 스페인에서 여유로운 쇼핑 시간을 보내며 근황을 전했다. 가슴이 깊게 파인 흰색 롱원피스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한 클라라는 “화려한 미모와 아찔한 글래머가 돋보인다”는 반응을 얻었다.
한예슬은 밀착된 흰색 원피스를 입고 인형 같은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군살 없는 S라인이 돋보이는 모습에 팬들은 “옷 핏이 완벽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배우 김사랑은 흰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으로 세련된 원조 글래머다운 몸매를 자랑했다. 편의점에서의 캐주얼한 모습에도 여전히 고혹적인 매력을 풍기며 “8등신 비율이 눈에 띈다”는 호응을 얻었다.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는 최근 비키니 차림의 눈바디 체크 사진을 공개해 그녀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다시금 주목을 받았다. 브라톱 차림으로 볼륨감을 뽐낸 그녀는 “운동을 쉬고 있지만 여전한 피지컬”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배우 오윤아는 블랙 비키니 차림으로 해변에서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재하며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현역 레이싱 모델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완벽한 몸매에 팬들은 “최강 비키니 핏”이라며 극찬했다.
여성 스타들의 각기 다른 매력이 담긴 S라인 사진들은 단순한 패션 이상의 매력으로 팬들과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
저작권자 ⓒ 뉴스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