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클라라 SNS)
클라라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울시내 한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 하면서 찍은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클라라가 ‘happiness’라는 짧은 멘트와 공개한 사진 속엔 150만원을 호가하는 L사의 수영복을 입고 멋진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클라라는 군살 없이 건강미 넘치는 S라인을 뽐냈다.
클라라는 지난 2006년 데뷔 후 국내에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 활동한 바 있다. <거침없이 하이킥>을 비롯해 <태희혜교지현이> 등의 작품에서 조연으로 출연했지만 유명세를 얻지 못한 클라라는 지난 2013년 5월 3일 LG 트윈스 대 두산 베어스의 어린이날 시리즈 첫 경기의 시구자로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다. 당시 시구에 나선 클라라는 스트라이프 레깅스 의상을 통해 주목받은 것이다.
클라라의 경력은 시구 이전과 이후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이 사건은 당시 큰 이슈가 됐고, 국내 팬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 클라라는 시구로 다양한 광고모델로 발탁된 것은 물론, 시구 이후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과 SNL 시즌 4 고정 크루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갔다. 그러나 이후 클라라는 소속사와의 분쟁 등으로 인한 법적갈등에 휘말리며 구설수에 오르게 됐다. 자연스레 국내 활동이 뜸해지는 계기가 됐다.
클라라(클라라 SNS)
클라라는 국내활동 대신 영화 ‘유랑지구2’와 ‘미인어2’ 드라마 ‘칠근심간’ 등 중화권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클라라는 송위룡, 류호존, 오서봉과 합을 맞춘 2024년 유쿠 최대 기대작 ‘칠근심간’, TV 드라마 ‘몽상성’ 등에도 출연 중이거나 앞두고 있다.
이 밖에도 클라라는 채널명은 ‘Clara Lee 클라라’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면서 많은 팬들과 소통 중이다.
클라라(클라라 SNS)
김동현 기자 kd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