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남’ 김종민이 드디어 연애 전선을 공개했습니다! 그동안 꽁꽁 숨겨왔던 그의 사랑 이야기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습니다.

최근 유튜브 콘텐츠 ‘뇌절자’에 출연한 김종민은 11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2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그는 여자친구가 자신을 귀여워해 준다며 수줍은 미소와 함께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김희철과의 깜짝 만남!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 에피소드 공개

특히, 김종민은 과거 김희철과 함께 술자리에서 여자친구를 마주쳤던 일화를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희철은 당시 김종민의 여자친구에게서 지적이고 기품 있는 느낌을 받았다고 회상했습니다. 김종민은 여자친구가 자신의 ‘실물’에 반했다는 솔직하고 유쾌한 발언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결혼설은 ‘가짜뉴스’, 하지만 결혼 의사는 있다!

앞서 결혼설에 휩싸였던 김종민은 “가짜뉴스”라고 해명하면서도 결혼 의사는 있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그는 여자친구와의 만남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미래를 함께 그려나가고 있다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순정남’ 김종민의 새로운 사랑, 앞으로도 꽃길만 걷기를!

오랜 시간 솔로 생활을 이어오던 김종민의 새로운 사랑 소식에 팬들은 뜨거운 축하와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의 솔직하고 진솔한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번 연애를 통해 더욱 행복하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김종민의 앞날을 기대하며, 그의 사랑이 아름답게 결실을 맺기를 응원합니다.

강지원 기자 jwk@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