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백 4.5초, 1회 충전 502km!” 가성비 끝판왕, 중형 전기 SUV 시장 판도 바꾼다!

BYD 씨라이언 7 (출처=BYD)

BYD 씨라이언 7 측정면 (출처=BYD)
“가성비 끝판왕!” 4,450만 원부터 시작, 보조금 받으면 ‘더 싸진다’!
씨라이언 7의 가장 큰 무기는 바로 ‘가성비’다. 예상 시작 가격은 4,450만 원으로, 경쟁 모델 대비 압도적인 가격 경쟁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정부의 전기차 보조금과 세제 혜택까지 더해지면, 실제 구매 가격은 더욱 낮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BYD 씨라이언 7 정면 (출처=BYD)
“제로백 4.5초!” 포르쉐 마칸 일렉트릭 압도하는 폭발적인 성능!
씨라이언 7은 BYD의 최신 전기차 전용 플랫폼 ‘e-플랫폼 3.0 EVO’를 기반으로, 고성능과 효율성을 동시에 잡았다. 82.5kWh와 91.3kWh 용량의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탑재하여, WLTP 기준 최대 502km의 주행 거리를 제공한다.

BYD 씨라이언 7 상부 (출처=BYD)
“패스트백 스타일, 80% 비건 가죽!” 디자인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 잡았다!
씨라이언 7은 BYD의 ‘오션 시리즈’ 디자인 언어를 반영하여, 매끄럽고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해양 생물에서 영감을 받은 유려한 곡선과 패스트백 스타일의 조화는,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BYD 씨라이언 7 실내 디스플레이 (출처=BYD)
실내 역시 80% 이상 비건 가죽으로 마감되어, 친환경 트렌드에 발맞추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놓치지 않았다. 특히, 상위 트림에는 퀼팅 나파 가죽 시트가 적용되어, 프리미엄 SUV의 품격을 더한다.

BYD 씨라이언 7 실내 트렁크 (출처=BYD)

BYD 씨라이언 7 측후면 (출처=BYD)
“연간 전기차 4종 투입!” BYD의 한국 공략, 이제 시작이다!
씨라이언 7의 출시는 BYD의 본격적인 한국 시장 공략의 신호탄이다. BYD는 씨라이언 7을 필두로, 아토3, 씰, 돌핀 등 연간 4종의 전기차를 국내에 투입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BYD 씨라이언 7 측면 (출처=BYD)
동치승 기자 dong@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