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조세호, 9살 연하 신부와 결혼! 신혼집은 33억 럭셔리 용산 아파트?!
세호 씨, 결혼 축하해요! 개그맨 조세호가 드디어 9살 연하의 연인과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20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결혼식에는 전유성의 주례, 남창희의 사회, 김범수, 태양, 거미의 축가, 이동욱의 축사까지... 마치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라인업이 돋보였는데요.
럭셔리 신혼집도 화제! ‘래미안 용산더센트럴’ 53평! 결혼식만큼이나 화제가 된 것은 바로 조세호의 신혼집입니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래미안 용산더센트럴’ 53평형에 신접살림을 차린 조세호! 용산역과 연결된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로, 압도적인 높이와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는 곳이죠.
33억 매매, 17억 전세... 억 소리 나는 신혼집! 조세호가 선택한 53평형의 매매가는 무려 33억 원! 전세가도 17억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세호는 이 집을 전월세로 구했다고 하네요.
교통 요지에 환상적인 시티뷰까지!
래미안 용산더센트럴은 지하철 1호선, 4호선 용산역과 바로 연결되는 초역세권! 조세호의 배우자가 일반 직장에 다니는 비연예인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출퇴근이 편리한 교통 요지라는 점이 큰 장점으로 작용했을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남산타워와 아모레퍼시픽 사
2024.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