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언더웨어, ‘벨로’ 라인업 확장
2030 여성 타겟으로 온라인 판매 강화

휠라 언더웨어, ‘벨로’ 볼륨 컬렉션 출시 / 사진 = 휠라 코리아
휠라코리아가 2030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의 대표 아이템 ‘벨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온라인 판매 강화에 나섰다. 휠라 언더웨어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찾는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새로운 볼륨업 효과와 다양한 팬티 라인업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 & 드로즈’ 컬렉션은 지난 9월 초에 선보인 이후 한 달 만에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200% 급성장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편안함과 함께 자연스러운 볼륨을 선호하는 2030 여성들의 취향을 반영한 이번 컬렉션은, 휠라만의 입체 설계를 적용해 일상은 물론 가벼운 운동 시에도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휠라는 기존 기본 햄팬티 외에도 T팬티와 사각 드로즈를 추가해 팬티 라인업을 한층 다채롭게 구성했다. 기존 컬러 4종에 신규 컬러로 화이트, 인디안 핑크, 우드 컬러가 추가되며, 더욱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이번 벨로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지그재그, 에이블리,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 & 드로즈는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아웃핏을 원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더욱 완성도 높은 제품과 신선한 비주얼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