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리X정수빈, ‘선의의 경쟁’서 파격적인 입맞춤… 욕조 속 긴장감 최고조
지난 7일 공개된 해당 영상에서는 극 중 유제이(이혜리 분)와 우슬기(정수빈 분)가 욕조에서 예상치 못한 긴장감 넘치는 순간을 맞이하는 모습이 담겼다.
욕조 속 두 사람, 장난기 속 숨겨진 감정?
그 순간 “너 처음이지?”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이 던져진다. 당황한 우슬기가 얼어붙자, 유제이는 장난스럽게 “친구랑 목욕하는 거 말이야”라고 덧붙인다. 그러나 우슬기는 더욱 얼굴이 붉어지고, 유제이는 그런 그의 반응을 즐기는 듯 장난을 멈추지 않는다.
유제이는 우슬기의 코끝에 거품을 묻히며 “젖어 있으니까 더 귀엽네”라고 속삭이고, 이에 우슬기는 “뜨거운 물에 오래 있어서 그래”라며 애써 변명한다. 하지만 유제이는 다시 한 번 “이상한 생각한 건 아니고?”라며 우슬기의 입술을 어루만진다.
서서히 가까워지는 두 사람… 입맞춤으로 이어진 순간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유제이는 서서히 우슬기에게 다가가 입을 맞춘다. 입술이 맞닿는 순간, 고조되는 음악이 몰입도를 극대화하며 두 사람의 관계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음을 암시한다.
과연 유제이와 우슬기가 이끌린 이유는 무엇일까? 이 입맞춤이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이들의 서사는 앞으로 어떤 전개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선의의 경쟁’, 10일 첫 공개… 매주 월~목 공개
한편, ‘선의의 경쟁’은 오는 10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수, 목요일 오전 0시 U+tv와 U+모바일tv에서 독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