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앤디... 나 진심이었어!” ‘우결’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 공개!
WRITE.
2024 12 04 13:00
UPDATE.
2024 12 04 13:00
‘솔로라서’ 윤세아와 솔직 토크! 앤디 현 아내와의 뜻밖의 만남까지?
가수 솔비가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당시 가상 남편이었던 앤디를 향한 진심을 고백해 화제입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플러스, E채널 ‘솔로라서’에서 솔비는 배우 윤세아와 함께 ‘우결’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습니다.
솔비X윤세아, ‘우결’ 선후배 만남! 가상 결혼 추억 회상
이날 윤세아는 그림 스승님 솔비의 작업실을 방문했습니다. 두 사람은 ‘우리 결혼했어요’라는 공통점을 발견하고 과거 가상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꽃을 피웠습니다.
솔비는 “앤디 오빠 현재 와이프랑 우연히 마주친 적이 있다”며 깜짝 놀랄 만한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저, 앤디 오빠 엑스 와이프예요” 솔비, 앤디 현 아내와의 유쾌한 만남!솔비는 시사회에서 앤디의 아내를 만났는데, 그녀가 먼저 다가와 “저 앤디 오빠 현 와이프예요”라고 자신을 소개했다고 합니다. 솔비는 “나를 ‘엑스 와이프’라고 부르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며 웃음을 지었습니다.
“우린 비즈니스 커플 아니었어...!” 솔비의 진심 고백에 윤세아도 ‘깜놀’
솔비는 “앤디와 비즈니스 커플이었지만, 나는 진심으로 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이에 윤세아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정말 진심이었냐”고 되물었습니다.
“줄리엔 강과는 전우애...?” 윤세아, 웃픈 ‘우결’ 에피소드 공개!
반면 윤세아는 줄리엔 강과의 가상 결혼 생활에 대해 “몸을 너무 많이 써서 연애 감정보다는 전우애가 생겼다”는 웃픈 에피소드를 전했습니다.
솔비와 윤세아의 솔직하고 유쾌한 ‘우결’ 비하인드 스토리는 ‘솔로라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