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과 한소희 열애설? 네이트판 게시글로 촉발된 루머 확산

사진 = 한소희 인스타그램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을 통해 가수 지드래곤과 배우 한소희의 열애설이 떠돌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5일 네이트판에는 “지디랑 한소희 열애설? 아니면 우연?”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는 “설마 둘이 열애설 뜨려나? 지디가 누굴 만나도 상관은 없지만, 한소희는 좀…”이라며 한소희의 과거 연애 프로그램 출연 등을 언급하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사진 = 한소희 인스타그램
사진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특히 지드래곤이 속한 YG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에 한소희가 합류한 점, 그리고 한소희의 여동생이 지드래곤을 팔로우하고 있다는 사실을 지적하며 “우연일 수도 있지만, 의심스럽다”는 주장을 내세웠다.

이 게시글이 올라오자 네티즌들의 반응은 엇갈렸다. 일부 네티즌들은 “말도 안 되는 루머다”, “지드래곤과 한소희를 엮는 것은 억지”라며 열애설을 부인하는 분위기였다.

한 네티즌은 “한소희의 동생이 지드래곤을 팔로우한 건 오래전부터 이어진 것”이라며 이로 인해 두 사람의 관계를 단정 짓는 것은 섣부르다고 주장했다. 또한, 한소희가 더블랙레이블과 계약한 것은 지드래곤과 무관한 단순한 소속사 이동일 뿐이라는 의견도 다수 있었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연예계에서는 의외의 커플이 종종 탄생한다”, “지드래곤과 한소희가 친분이 있을 수도 있다”며 열애설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소희가 최근 더블랙레이블과 계약한 점도 열애설의 불씨를 지핀 요인 중 하나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드래곤의 오랜 친구이자 YG의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Teddy)가 이끄는 회사로, 지드래곤과의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로 인해 일부 네티즌들은 “한소희의 더블랙레이블 합류가 지드래곤과의 열애와 관련이 있을 것”이라는 추측을 제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