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 완벽한 글래머 몸매 과시
공주님 같은 비주얼로 눈길 사로잡아

송지아 / 출처 = 송지아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이자 유튜버 프리지아(송지아)가 중국 상하이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27일 송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중국 첫번째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한다는 반가운 소식과 함께 상해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지아는 핑크색 니트 스타일의 상의와 데님 미니스커트를 매칭해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반묶음으로 높이 올린 헤어스타일은 송지아의 공주님 같은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자태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날 송지아는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그녀는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을 들고 포즈를 취하며 팬들에게 자신만의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팬들은 “정말 아름답다”, “공주님이 상하이에 오셨다”, “프리지아의 스타일링이 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송지아 / 출처 = 송지아 인스타그램
한편 송지아는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뛰어난 외모와 당당한 매력으로 단숨에 주목받았으나, 방송에서 착용한 일부 명품 제품이 가품이라는 논란에 휩싸이며 큰 비판을 받았다. 당시 송지아는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공식 사과와 함께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복귀를 알린 송지아는 지난해 5월 써브라임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다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복귀 후에는 활동 초기와는 달리 솔직하고 겸손한 태도로 팬들의 신뢰를 회복하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의 거리를 좁히는 중이며,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과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