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와 전종서(장윤주 SNS)
모델 장윤주와 배우 전종서가 볼륨감있는 비키니 몸매를 뽐내 화제다.

4일 장윤주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윤쥬르 YOONJOUR 장윤주’에는 ‘전종서 호텔 먹방 그리고 대환장의 하룻밤 언니가 그렇게 좋아?“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장윤주는 호캉스 친구로 배우 전종서를 초대했다. 이날 장윤주와 전종서는 함께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향했다. 두 사람은 수영장 안에서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호캉스 전에 편의점에 가서 간식을 잔뜩 구매했다. 전종서는 ”장염에 걸렸는데도 컵라면을 먹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장윤주와 전종서(유튜브 ‘윤쥬르 장윤주’ 캡처)
전종서는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에서 함께 출연한 이후부터 장윤주를 따라다니기 시작했다고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된 계기를 소개했다. 전종서는 ”언니는 자신의 분야에서 정상을 찍었는데 왜 검소하고, 뭔가를 또 도전하는 모습이 좋다“며 ”매력 속에 빠지면서 사적인 부분도 궁금해져 친해지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영상 공개전 장윤주는 전종서와의 사진을 공개하며 그녀의 유튜브 출연을 예고하기도 했다. 장윤주는 개인 SNS 계정에 ”우씨왕후와 1박 2일 ㅋ 호캉스?? 편이 윤쥬르에 업로드 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전종서와 함께한 사진들을 올렸다.

사진 속 장윤주와 전종서는 꼭 붙어있는 모습을 보이며 친분을 과시했다. 여러 착장들을 소화하면서도 볼륨감 있으면서 날씬한 몸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전종서는 티빙 시리즈 ’우씨왕후‘에 출연하며 주가를 높이고 있다. 전종서를 비롯해 이수혁, 지창욱, 정유미 등 탄탄한 배우들이 출연 중인 우씨왕후는 티빙 시리즈 1위를 차지하는 등 고공행진 중이다. 우씨왕후는 갑작스러운 왕의 죽음으로 왕위를 노리는 왕자들과 권력을 잡으려는 내용이다. 다섯 부족의 표적이 된 우씨왕후가 24시간 안에 새로운 왕을 세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추격 액션 사극이다.
장윤주와 전종서(장윤주 SNS)
장윤주는 오는 13일 영화 ’베테랑2‘ 개봉을 앞두고 있다. 베테랑은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장윤주는 첫 시리즈에 이어 두번째 시리즈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주축배우로 입지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