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유퀴즈’에서 7년 만의 신곡 공개 팬들 기대감 고조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지드래곤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유퀴즈’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드래곤의 녹화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그의 출연을 예고했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은 MC 유재석, 조세호와의 반가운 재회를 기념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과 따뜻하게 포옹을 나누며 오랜만의 만남에 대한 기쁨을 드러낸 그는 조세호의 어깨에 기대며 친근감을 나타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는 자신의 패션 브랜드인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인 데이지꽃을 장식한 수트를 입고 하늘색 매니큐어로 포인트를 주어, 독보적인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여전히 소년미 가득한 미소를 잃지 않은 그의 모습은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유퀴즈’ 측은 “7년 만에 신곡을 들고 찾아온 레전드 뮤지션, K-POP의 황제 GD의 신곡 스포! GD 자기님 제발 무리하지 마세요. 그저 얼굴만 봐도 즐거운 분이 유쾌한 입담까지 더해진다면 어떡하라고, 배꼽 자진납세 부탁드립니다!”라는 유쾌한 멘트를 덧붙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독려했다.

특히, 지드래곤은 오는 11월 23일 열리는 ‘2024 MAMA AWARDS’에서 무대에 설 예정이며, 올해 안으로 7년 4개월 만의 솔로 신곡을 발표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최근 신곡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며, 이번 ‘유퀴즈’에서 일부 신곡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졌다.

지드래곤의 출연과 신곡 발표에 대한 소식은 방송 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그가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서는 모습을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을 더하고 있다. K-POP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로 남을 이번 방송은 30일 오후 8시 45분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