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브롱코, 캠핑족 아빠들 사로잡고 판매량 2.5배 급증! 이번엔 터보 엔진으로 아빠들 마음에 불 지른다!
“힘 좀 써볼까?” 2.3 터보 엔진, 279마력으로 거침없이 질주!
새롭게 출시된 브롱코 2.3 터보 모델은 2.3리터 에코부스트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최고 출력 279마력, 최대 토크 44kg.m라는 괴물 같은 성능을 자랑한다.
“이 정도면 캠핑 장비 풀로 싣고도 산악 지형을 거침없이 달릴 수 있겠는걸?” 동급 4기통 가솔린 엔진 중 최고 수준의 성능을 갖춘 브롱코 2.3 터보는 4×4 오프로드 기능까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어, 험난한 오프로드는 물론 도심 주행까지 완벽하게 소화한다.
게다가 복합연비 8.4km/ℓ(도심 7.9, 고속 9.1)로 연비 효율까지 챙겼으니, “경제성까지 생각하는 똑똑한 터프가이”라고 할 수 있겠다.
브롱코 2.3 터보 모델은 아우터뱅크스 트림으로 운영되며, 아빠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편의 사양을 갖추고 있다. 12인치 디스플레이, 직관적인 계기판,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 파워 시트 등 럭셔리한 옵션들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어, 캠핑 가는 길이 더욱 즐거워질 것이다.
최신 SYNC4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음성 인식, 스마트폰 무선 연결 기능을 지원하여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차량을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트레일 턴 어시스트, G.O.A.T. 모드(Go Over Any Terrain) 등 6가지 주행 모드를 통해 어떤 지형에서도 최적의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1966년 첫 출시 이후 오프로드 SUV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브롱코는 레트로 디자인과 세련된 외관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매력을 발산한다. “터프하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을 원하는 아빠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겠다.
포드코리아는 브롱코 구매 고객을 위해 10월 5일부터 6일까지 강원도에서 특별한 캠핑 행사를 개최한다. 브롱코와 함께 자연 속에서 오프로드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포드 브롱코는 터프한 성능, 첨단 기능, 레트로 감성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오프로드 SUV다. 캠핑을 즐기는 아빠들은 물론, “일상 속에서 짜릿한 모험을 꿈꾸는” 모든 아빠들에게 브롱코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