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공해 인증 획득! 이제 돈까지 아껴준다
2025년형 XC60, 이제 환경까지 생각한다. 저공해 2종 차량 인증을 획득해 전국 공영주차장 50% 할인, 서울시 혼잡 통행료 면제 등 쏠쏠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착한 SUV, 이제 지갑까지 지켜준다!
볼보의 상징, ‘토르의 망치’ LED 헤드램프는 여전히 멋지다. L자형 리어램프와 함께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준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외관, 볼수록 매력적이다.
실내는 그야말로 럭셔리 그 자체. 바워스앤윌킨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은 콘서트홀에 온 듯한 감동을 선사한다. 나파 가죽 시트에 앉아 오레포스 크리스탈 기어노브를 만지작거리다 보면, 마치 북유럽 숲 속에 있는 듯한 착각에 빠진다.
안전은 볼보의 DNA다. 시티 세이프티, 파일럿 어시스트 등 첨단 안전 기능들이 탑승객을 든든하게 지켜준다. 어드밴스드 공기 청정 시스템은 미세먼지 걱정까지 덜어준다. 이 정도면 아이들 태우고 다니기에도 안심이다.
“아리아, 목적지 설정해줘!” 티맵 2.0 탑재
이제 음성으로 모든 걸 제어한다. ‘통합형 티맵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2.0’은 96%의 놀라운 음성 인식률을 자랑한다. 운전 중에도 안전하게 목적지 설정, 음악 재생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2025년형 XC60은 마일드 하이브리드 B5, B6 모델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T8 모델을 제공한다. B6 모델은 연비까지 개선되어 효율성을 높였다. 친환경과 성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가격 동결, 이건 무조건 사야 해!
놀라운 건 가격이다. B5 플러스 브라이트를 제외한 모든 트림의 가격이 동결됐다. 이 정도면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안전, 럭셔리, 친환경, 거기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XC60, 안 살 이유가 없다.
2025년형 XC60, SUV 시장 평정할까?
2025년형 XC60의 등장은 국내 SUV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XC60, 과연 왕좌를 차지할 수 있을까? 그 결과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