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샤넬’ 지드래곤, 보그 코리아 커버 장식...역시 ‘시대의 아이콘’
WRITE.
2025 01 09 20:49
UPDATE.
2025 01 09 23:48
지드래곤, 보그 코리아 2월 호 커버 장식…‘인간 샤넬’의 완벽한 아우라
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2월 호 커버를 장식하며 또 한 번 시대의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공개된 커버 속 지드래곤은 강렬한 눈빛과 독보적인 유니크함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려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그의 비주얼은 브랜드 샤넬(CHANEL)의 2025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과 함께 완성돼 ‘인간 샤넬’이라는 수식어를 다시금 증명했다.
특히, 지드래곤은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링으로 컬렉션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션계 트렌드 세터다운 면모를 보였다.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는 단순한 화보를 넘어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감각을 선사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해 11월 신곡 ‘HOME SWEET HOME(홈 스윗 홈)’을 발표하며 오랜만의 음악 활동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그는 올해 상반기 김태호 PD의 새 프로그램 ‘굿데이’ 출연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지드래곤은 음악뿐만 아니라 새로운 예능 활동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국내외 패션계를 휩쓸며 여전히 K-팝과 패션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잡고 있는 지드래곤이 향후 보여줄 다채로운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
저작권자 ⓒ 뉴스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