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임세령 부회장의 달콤한 휴가 현장이 미국 연예 매체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달 30일, 미국 연예 매체 ‘백그리드’는 카리브해의 아름다운 섬 세인트 바츠에서 휴가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습니다.
럭셔리 리조트에서 둘만의 시간... 이정재, 비키니 입은 임세령 사진 찍어주며 ‘사랑꾼’ 면모 뽐내
ݱ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임세령 부회장 /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백그리드’에 따르면, 이정재와 임세령은 고급 리조트 ‘에덴 록’에 머물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특히 이정재가 비키니 차림의 임세령의 사진을 직접 찍어주는 모습이 포착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진 속 임세령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여유로운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이었습니다.
10년째 변함없는 애정 과시하는 이정재♥임세령 커플, 공식석상 동반 참석도 ‘눈길’
ݱ
2022년 미국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시어터에서 열린 제74회 에미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정재와 임세령은 2015년 1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후 10년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칸영화제와 에미상 시상식에 함께 참석하며 당당하게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 글로벌 흥행 이어가는 이정재, 사랑과 일 두 마리 토끼 잡아!
한편, 이정재가 주연을 맡은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지난해 12월 27일 공개된 후 전 세계 93개국에서 넷플릭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우로서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도 성공적인 삶을 살고 있는 이정재에게 많은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