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권유리가 ‘광역수사대 에이스 형사’로 변신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입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액션 연기에 도전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뽐낼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ݱ
‘광역수사대 에이스 형사’로 변신한 권유리 / 출처 :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권유리는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서 광역수사대 에이스 형사 안서윤 역을 맡았습니다. ‘굿잡’ 이후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그녀는 이번 작품을 통해 강도 높은 액션 연기와 깊이 있는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돈과 권력을 이용해 가석방을 노리는 범죄자들을 막기 위해 변호사에서 가석방 심사관이 된 이한신(고수)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권유리가 연기하는 안서윤은 여동생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형사가 된 인물로, 이한신과 공조하며 펼치는 짜릿한 수사극이 극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입니다.
ݱ
‘광역수사대 에이스 형사’로 변신한 권유리 / 출처 :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공개된 스틸컷 속 권유리는 검은색 점퍼와 부츠 차림으로 범인을 추격하는 모습, 격렬한 몸싸움 끝에 괴한을 제압하는 모습 등을 보여주며 ‘액션 배우’로서의 변신을 예고했습니다.
ݱ
포스터 / 출처 :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이번 작품을 위해 권유리는 몸무게를 7kg 증량하고 액션 스쿨에서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는 등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입니다. 제작진은 “권유리의 액션 연기는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을 봐야 하는 이유 중 하나”라며 “안서윤의 과거 사건과 드라마의 핵심 스토리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극의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ݱ
고수 / 출처 :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한편,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제1회 KT스튜디오지니 공모전 대상 수상작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 화려한 액션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과연 권유리가 ‘광수대 에이스 형사’ 안서윤으로 완벽 변신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