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 출처 : 안재현 유튜브
안재현은 차분하고 다정한 말투, 배려심 깊은 성격, 따뜻한 마음, 긍정적인 사고방식 등을 갖게 된 배경에 대한 질문에 솔직하게 답변했습니다. 그는 차분한 말투에 대해 “사실은 성격이 급한 편”이라며 “생각하는 바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싶어 의식적으로 노력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타인을 먼저 배려할 때 마음이 편안해진다”며 따뜻한 마음씨는 타인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싶은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안재현 / 출처 : 안재현 유튜브
안재현 / 출처 : 안재현 유튜브
이는 4년 전 배우 구혜선과의 이혼을 겪으며 힘든 시간을 보냈던 그가 긍정적인 마음으로 삶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대목으로 해석됩니다. 당시 두 사람의 이혼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습니다. 2016년 결혼 당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애정을 과시했던 만큼,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은 팬들에게 큰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안재현은 이혼 이후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며 팬들과 소통해왔습니다. 그는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진심이 닿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고,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를 통해서는 밝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갔습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일상, 취미, 생각 등을 공유하며 팬들에게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팬들 역시 그의 솔직함에 큰 호응을 보내고 있습니다.
구혜선,안재현 /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안재현과 구혜선은 각자의 자리에서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힘든 시간을 딛고 일어서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두 사람에게 많은 팬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강지원 기자 jwk@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