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일본 공연 후 깜찍+우아 스타일링으로 팬들 매료
“청순미 물씬 요정 비주얼”

사진 = 아이브 인스타그램
사진 = 아이브 인스타그램
그룹 아이브(IVE)가 일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 깜찍하고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공연 후 아이브 멤버들은 일본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무대 뒤 모습을 공유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브 멤버들은 화이트와 크림 컬러의 미니 스커트와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룩으로 요정 같은 비주얼을 연출했다. 멤버들은 단정한 니삭스와 다양한 헤어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하며, 아이브 특유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사진 = 아이브 인스타그램
사진 = 아이브 인스타그램
장원영은 레이스가 들어간 민소매 원피스를 착용해 우아함을 강조하는 한편, 사랑스러운 헤어 스타일로 귀여운 무드를 자아냈다. 안유진은 소매에 포근한 퍼가 달린 화이트 가디건과 긴 생머리 스타일로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며 청순미를 한층 살렸다.

레이는 따뜻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발산했고, 리즈와 가을은 고전적인 크림 컬러와 레이스 장식을 활용해 두 멤버만의 독특한 매력을 표현했다. 니트 소재와 레이스 디테일이 어우러진 스타일링은 부드러운 텍스처로 가을과 어울리는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멤버들이 선택한 크림색 메리제인 슈즈와 발목을 살짝 덮는 니삭스도 주목할 만하다. 소녀스러움과 귀여움을 동시에 살린 스타일링은 미니 스커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각 멤버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팬들은 “무대 위 천사들 같다”, “청순함과 발랄함이 함께 느껴진다”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브는 이번 일본 공연을 통해 현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으며 글로벌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다졌다.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멤버들의 스타일링과 세심한 매력은 단순한 패션을 넘어,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