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트랜스젠더 1호 연예인, 하리수!
2000년대 초반, 대한민국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가수 하리수!  그녀는 트랜스젠더라는 사실을 당당하게 밝히며 ‘Temptation’, ‘Foxy Lady’ 등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약했죠.  최근에는 대만 팬들과 게임 방송을 진행하며 여전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49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전성기 시절, 하루 수입 1억?! 
하리수는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하여 전성기 시절 수입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당시 그녀의 인기는 상상을 초월했는데요, 하루 수입이 무려 1억 원에 달했다고 합니다!  각종 방송 출연과 광고 모델 활동으로 엄청난 수입을 올렸던 것이죠.

 헬기 타고  비행기 마일리지 쌓던 시절!
하리수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특히 중화권에서의 인기는 대단했는데요, 대만의 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는 7년 동안이나 고정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국내외를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했던 하리수는 헬기를 이용하는 경우도 많았다고 합니다.  또한 잦은 해외 출장으로 비행기 마일리지도 엄청나게 쌓였다고 하네요! 

200평 넘는 집과 1000평 땅의 소유자!
하리수는 이렇게 모은 돈으로 200평이 넘는 넓은 집과 여주에 1000평이 넘는 땅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성공한 연예인의 재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부분이죠!

“10년은 일 안 해도 먹고 살 수 있어요!”

최근 인터뷰에서 하리수는 “일하지 않고 10년은 먹고 살 수 있는 돈이 있다”며 놀라운 재력을 과시했습니다. 자신의 노력으로 이룬 성공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발언이었죠. 

앞으로 그녀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가수, 모델, 방송인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큰 성공을 거둔 하리수! 앞으로 그녀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강지원 기자 jwk@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