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이, 신주아 / 출처 = 이솔이 SNS
이솔이, 신주아 / 출처 = 이솔이 SNS
방송인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배우 신주아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화제다. 13일 이솔이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한 해가 지날수록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는 건 다 같은 마음인지 비건 레스토랑에서 미팅을 자주 하는데 갈 때마다 지인을 만난다”며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이솔이는 “요즘은 스테이크 대신 컬리플라워 스테이크를 먹으려 노력하는데 생각보다 상당히 맛있다. 발견하면 꼭 도전해보시라”며 건강한 식단에 대한 팁을 전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배우 신주아와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두 사람 모두 캡모자를 쓴 모습으로, 이솔이는 재킷을 어깨에 걸치고 한 손으로 턱을 괸 채 포즈를 취하고 있고, 신주아는 선글라스를 착용해 같은 포즈로 미소를 짓고 있다.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친근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2020년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다.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해 큰 관심을 모았다.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의 차이점과 이해를 극복하며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솔이는 유쾌하고 당당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솔이는 결혼 이후에도 꾸준히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려는 모습이 돋보이며, 남편 박성광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김지혜 기자 kjh@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