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
아이유X박보검, ‘상상 초월’ 케미 폭발 예고… 2025년 최고의 드라마 탄생 예감!
2025년 3월 7일, 넷플릭스는 대한민국을 뒤흔들 새로운 로맨스 시대극 ‘폭싹 속았수다’를 공개하며, 안방극장에 설렘 폭풍을 몰고 올 예정이다. 아이유와 박보검이라는 대한민국 대표 청춘스타들의 만남만으로도 이미 온라인은 뜨겁게 달궈져 있으며, 2025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4일, ‘넥스트 온 넷플릭스 2025 코리아’ 행사에 참석한 김원석 감독은 아이유와 박보검의 케미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는 “‘애순이’는 똑똑하고 야무진 제주 소녀로, 가난과 섬이라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꿋꿋하게 인생을 개척해나가는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관식이’는 애순이라면 껌뻑 죽는 든든한 ‘무쇠’ 같은 존재”라고 덧붙여 두 사람의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김 감독은 “두 배우의 케미는 상상 그 이상”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아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그는 “흔히 생각하는 박보검 씨의 모습과는 다른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아이유 씨는 그동안 보여줬던 다채로운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시니어 디렉터 배종병 역시 “두 사람의 케미를 보면 ‘왜 이제야 만났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라고 덧붙여
2025.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