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헬스장에서 바지 쑥”… 무혐의 처분 받더니 신년 초부터 난리 난 ‘이 가수’
가수 제시가 새해 벽두부터 파격적인 헬스장 영상을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해 겪었던 팬 폭행 방관 논란이 법적으로 마무리된 직후 전한 근황이라 대중의 관심이 더욱 쏠린다.
제시는 지난 1월 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약 15초 분량으로, 헬스장에서 운동 삼매경에 빠진 제시의 모습이 담겼다.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 관리를 해온 것으로 알려진 그는 회색 트레이닝 바지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탄탄한 보디라인 드러낸 돌발 행동
영상 속 장면은 다소 파격적이다. 제시는 운동 도중 착용하고 있던 바지를 살짝 내리는 행동을 취하며 엉덩이 라인을 과감하게 드러냈다. 이는 자신이 노력해 만든 탄탄한 근육과 보디라인을 강조하기 위한 제스처로 해석된다. 꾸준한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다져진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며 팬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로 빠르게 확산됐다. 네티즌들은 “역시 제시답게 당당하다”, “운동량이 얼마나 많은지 몸매에서 티가 난다”, “자기 관리 하나는 끝판왕”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각에서는 공공장소인 헬
2026.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