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남자 둘이랑 나가면 안되나요?”… 홍진경마저 뒷목 잡게 한 ‘이 예능’
넷플릭스 오리지널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 시즌5가 시리즈 사상 최고의 성적을 경신하며 화제성 순위까지 완벽하게 장악했다. 특히 한 여성 출연자의 파격적인 행보가 연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4일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펀덱스(FUNdex) 발표에 따르면, ‘솔로지옥5’의 출연자 최미나수가 1월 5주 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김민지(5위), 임수빈(6위), 송승일(9위) 역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프로그램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시리즈 역대 최고 성적 경신
출연자들의 높은 화제성에 힘입어 ‘솔로지옥5’는 프로그램 자체의 화제성 역시 전주 대비 40.6% 급증하며 TV-OTT 통합 비드라마 부문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현재 방영 중인 모든 예능 프로그램을 통틀어 가장 뜨거운 반응이다.
‘솔로지옥5’는 커플이 되어야만 탈출할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와 호화로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천국도’를 오가며 벌어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연애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은 한층 더 솔직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지닌 출연
2026.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