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이상아, 26년 만에 침묵 깨고 첫 남편 김한석 저격! “더티한 인간, 이제 속 시원히 말한다!”
‘이혼의 아픔, 20년 넘게 쌓아온 울분 터뜨려…’ 배우 이상아가 26년 만에 첫 남편인 개그맨 김한석을 공개적으로 비난하며 그동안 숨겨왔던 이혼의 상처와 진실을 폭로했습니다.
14일, 이상아는 자신의 SNS에 “첫 번째 결혼, 두 번째 결혼, 세 번째 결혼... 이제야 말한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그녀는 “첫 번째 이혼 후 겹겹이 쌓인 오해들, 20년 동안 꾹 참아왔지만 더 이상은 안 되겠다”며 작심 발언을 이어갔습니다. 이상아는 김한석을 ‘K’라고 지칭하며 “유책 배우자는 너야”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과거 한 방송에서 김한석이 이혼에 대해 언급한 것을 보고 큰 충격을 받았다는 이상아는 “이혼은 사람을 죽일 수도 있기 때문에 하는 거라고? 유책 배우자는 본인인데?”라며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또한 “조용히 잘 살면 내가 이러지 않아. 이혼 후 소문들, 유책에 입막음으로 다 만들어낸 거잖아”라며 김한석이 이혼의 책임을 자신에게 돌리려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참 더티한 인간”이라며 강도 높은 비난을 서슴지 않았습니다. 이상아는 “방송에서 내가 얘기한 부분이 얼마나 나갈지 모르지만 속 시원하게 다 얘기했다”며 TV조선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자신의
2024.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