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직장인들’ 공개 첫날부터 폭발적 반응! “이건 진짜 내 회사잖아?!” 극사실주의 코미디 탄생!
쿠팡플레이 야심작 ‘직장인들’, 첫 화부터 시청자들 ‘웃음 폭탄’ 터뜨리다!
쿠팡플레이의 새로운 시리즈 ‘직장인들’이 공개 첫날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24일 첫 공개된 ‘직장인들’은 기존 오피스 코미디의 틀을 깨고,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설정과 배우들의 애드리브 향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신동엽 대표의 ‘DY기획’, 출근길부터 ‘웃음 버튼’ 제대로 눌렀다!
‘직장인들’은 신동엽 대표가 이끄는 중소 마케팅 회사 DY기획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MZ세대 직장인들의 고군분투기를 담았다. 첫 화에서는 84년생 신입 대리 현봉식의 첫 출근길부터 범상치 않은 회사 분위기가 그려졌다. 지각 대란 속 텅 빈 사무실, ‘앙숙’ 후배의 팩폭, 후배에게 ‘쌍욕’까지 듣는 주임의 모습은 현실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웃음을 선사했다. 혜리, 특별 출연에도 ‘존재감 폭발’! 애드리브 여왕 등극!
첫 화 특별 출연한 배우 혜리의 활약도 돋보였다. ‘저속 노화 도시락’ 광고 모델로 DY기획을 찾은 혜리는 능청스러운 연기와 애드리브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조악한 촬영 현장에서도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선보이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에게
2025.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