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빨래판 복근+애플힙’ 마마무 솔라, 비키니 자태…中 팬미팅 앞두고 눈길
마마무 솔라가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며 완벽한 몸매와 근황으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 솔라는 자신의 SNS에 바닷가에서 여유를 즐기는 사진을 올렸다. 레드와 화이트 컬러가 조합된 끈 비키니를 입은 그는 잘 관리된 복근과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11자 복근과 애플힙이 드러난 뒷모습은 팬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과거 예능에서 체지방률이 높다는 진단을 받기도 했던 솔라지만, 꾸준한 운동과 자기 관리로 지금은 군살 없는 건강미를 드러내며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팬들은 “노력의 결과가 눈에 보인다”, “역시 솔라답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솔라는 음악 활동에서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중국어 싱글 ‘Floating Free’를 발매하며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했고, 7월에는 한국어 버전으로 다시 발표해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대만 타이베이에서 단독 팬콘서트 ‘Floating Free : Between’을 열며 현지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을 맞췄다.
글로벌 무대에서도 활약은 계속된다. 오는 8월 23일에는 중국 충칭에서 단독 팬미팅 ‘Floating Free : 此时心动’을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
2025.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