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제주도 카페 사장님인 줄 알았는데… 6년 만에 돌아온 ‘이 여배우’ 충격 근황
배우 박한별이 미국 뉴욕에서 포착된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9년 이후 연기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그녀가 약 6년 만의 복귀를 앞두고 전한 소식이다.
박한별은 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Hello 2026! 잘 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한별은 눈이 소복이 쌓인 뉴욕의 한 공원을 거닐고 있다. 아이보리색 롱 코트에 니트, 팬츠를 매치하고 털모자를 쓴 모습은 수수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패션을 보여준다. 특히 시간이 멈춘 듯한 그녀의 동안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페로 보이는 공간에서 창밖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눈 덮인 뉴욕의 거리를 배경으로 팔을 괸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에서 한층 깊어진 분위기가 느껴진다.
버닝썬 게이트 그늘 벗고 6년 만의 복귀
박한별의 이번 근황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그녀가 6년이라는 긴 공백기를 깨고 연기 활동 재개를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그녀는 내년 개봉 예정인 영화 ‘카르마’에 출연하며 스크린 복귀를 공식화했다.
박한별은 2019년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할 때’를 마지막으로 연예계를 떠나 있었다. 이는 남편인
2026.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