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맹승지, 6kg 감량 후 글래머 수영복 자태 공개...“자신감 넘치는 모습”
코미디언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맹승지(37)가 최근 SNS를 통해 글래머러스한 수영복 자태를 공개하며 근황을 알렸다. 건강한 다이어트 성과를 자랑한 그녀의 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 달 정도 만에 약 6kg을 감량했습니다!”라며 다이어트 성공 소식을 전했다. 그녀는 “식단은 따로 안 하고 먹고 싶은 건 다 먹었어요! 다만, 먹는 양을 줄였습니다. 치팅데이에는 삼겹살 3인분도 먹었지만, 운동은 주로 수영만 어슬렁어슬렁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식단 조절 없이 이뤄낸 다이어트... 운동은 ‘수영’으로만
맹승지는 이번 다이어트에서 극단적인 식이조절 없이도 체중을 감량한 방법을 공개했다. “식단 조절 없이 먹고 싶은 음식을 자유롭게 섭취했지만, 먹는 양을 줄였고 운동은 수영을 꾸준히 했다”며 “특히 치팅데이에는 삼겹살을 3인분이나 먹었지만,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녀는 “이어 “식단과 운동 함께 했으면 훨씬 몸매 예뻐졌을 거 같네요! 아, 그리고 목이 마른다거나 약을 너무 늦은 저녁에 먹을 경우, 잠이 잘 오긴 했습니다. (그래도 저는 살 빠진 게 더 좋긴 합니다.) 암튼 아직도 진행
2024.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