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해외 필수 여행지를 살펴보자.

보라카이 / 출처 = Unslplash
8월의 막바지 여름휴가를 즐기기 위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다음 추천하는 여행지를 살펴보자. 여름의 마지막 휴가를 알차게 보내기 좋은 휴양지와 관광명소를 소개한다.

보라카이, 필리핀


에메랄드빛 바다와 화이트 비치로 유명한 보라카이는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동남아 휴양지다.
보라카이 / 출처 = Unsplash
보라카이 / 출처 = Unsplash
저렴한 물가와 다양한 해양 스포츠, 고급 리조트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스노클링, 패러세일링, 호핑투어 등 다양한 해양 활동이 인기 있으며,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화이트 비치는 필수 방문 명소다.

상하이, 중국
상하이 / 출처 = Unsplash
중국 최대 도시 중 하나인 상하이는 관광, 쇼핑, 식도락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상하이 / 출처 = Unsplash
2시간 비행으로 도착할 수 있어 짧은 휴가에도 적합하다. 와이탄, 동방명주, 상하이 타워 등 유명 관광명소를 방문할 수 있으며, 상하이 근교의 수향마을도 추천할 만하다.

샌프란시스코, 미국
샌프란시스코 / 출처 = Unsplash
미국의 항구 도시 샌프란시스코는 그림 같은 풍경과 다양한 관광 명소로 유명하다. 금문교, 피셔맨스 와프, 피어 39 등 가볼 만한 곳이 많으며, 알카트라즈 섬과 엔젤 아일랜드 등 근교 섬도 추천한다.
샌프란시스코 / 출처 = Unsplash
샌프란시스코 / 출처 = Unsplash
대중교통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뚜벅이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다.

여름 휴가의 마지막을 알차게

이처럼 다양한 휴양지와 관광 명소들이 8월의 막바지 여름휴가를 기다리고 있다.

몸과 마음이 쉬어갈 수 있는 휴양지부터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유럽 여행지까지, 이번 여름 휴가는 어디로 떠날지 행복하게 고민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