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시즌2’
채널A 예능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시즌2’(이하 ‘티처스2’)가 제작발표회를 하루 앞두고 전격 취소를 알렸다.

29일 ‘티처스2’ 제작진은 공식 입장을 통해 “출연진들의 예기치 못한 스케줄 조율 문제로 인해, 4월 30일 오전 11시에 예정됐던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기대를 가지고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하루 전 갑작스러운 일정 변경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제작진은 “프로그램 관련 서면 인터뷰 자료 및 보도자료는 별도로 배포할 예정”이라며, “5월 4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은 예정대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앞서 ‘티처스2’ 제작발표회는 온라인 스트리밍 형식으로 열릴 예정이었다. 이날 행사에는 전현무, 한혜진, 장영란, 정승제, 조정식, 윤혜정, 미미미누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할 계획이었다.

‘티처스2’는 성적 고민을 안고 있는 학생과 가족들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들이 맞춤형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전현무, 한혜진, 장영란이 MC를 맡았으며, ‘국어 1타 강사’ 윤혜정T의 합류로 ‘티벤저스’가 한층 강화됐다. 여기에 입시 전략 멘토 미미미누까지 가세해 입시 솔루션을 한층 풍성하게 채운다.

‘티처스2’는 오는 5월 4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